전용기 의원 "게임 이용자 73%, 확률형아이템 확률 공시 못 믿어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더불어민주당 전용기 의원은 게임이용자 73%가 확률형아이템 확률 공시를 믿지 못 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. 전용기 의원은 지난 9월 게임 관련 인터넷 사이트와 SNS 이용자를 대상으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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닌텐도, 2월 북미 게임광고 시장 95% 점유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닌텐도가 지난 2월 북미 TV 광고 시장 게임 부문에서 가장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했다고 미국 IT매체 벤처비트가 8일(현지시간) 보도했다.닌텐도는 지난 2월 한달 사이에 약 1천2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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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기협, “게임이용장애 도입시 게임 방송광고 3년간 1256억원 감소”
IT일반 게임이용장애 도입 시 국내 게임 방송광고 시장규모가 3년간 약 1256억원 감소할 거라는 예상이 나왔다. 게임사 매출 감소와 더불어 게임에 대한 인식 악화로 인해 게임 광고가 어려워져 중장기적으로 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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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업계, 선정적·폭력적 게임 광고 자율 규제 나선다
IT일반 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가 발족했다. 최근 불거지고 있는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내용의 게임 광고에 대해 대응하기 위해서다. 민간 주도의 자율규제 방식으로 허술한 현행 게임광고 심의제도를 보완하겠다는 방침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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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 “광고 윤리의식 제고와 합리적 규제 근거 마련할 것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선정적인 게임광고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이에 대한 적절한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가 발족했다.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는 19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스타트업얼라이언스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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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경욱 의원, 게임광고 유해성 심사 게임법 개정안 발의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(인천 연수구을) 측은 게임물에 관한 광고나 선전물에 대해 청소년에 대한 유해성 여부를 심사받는 ‘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’(이하 게임법)을 대표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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